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고수익단기알바 남자 여자편 뭐가있을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정말 더럽게 벌어먹고 살기 힘들다. 돈은 급히 필요하고 그러니까

아마 당신도 이 글을 보고 있는게 아니겠나?

고수익단기알바라고 검색해봤자 분명 나오는건 뻔하다

거의 대부분 재택근무라면서 사기쳐먹는 더러운 딜러놈들이다.

난 그런 양심없는 포스팅이 아니라 단기로 할 수 있는 고수익알바가 뭐가 있는가 알려주기 위함이다.

 

일단 내가 뭐 스펙도 없고 기술도 없으면서, 편하게 일하면서 고수익 벌고 싶다라는

그런 생각 지금 당장 집어치워라 페이가 세다는건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거다.

 

 

 

 

1. 생동성알바

 

 일단 신체 건강한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검색엔진에 생동성알바라고 치면 많이 나올 것이다. 일단 단기고수익알바중 가장 편하다. 생동성알바라는건 약의 판매기간이 다 끝나서 이 기간을 연장하기 위해 한번 더 테스트를 거치는 작업이다. 신체검사후 통과되면 병원에서 숙박하면서 약물을 투여 한 후에 시간마다 피를 뽑는다. 그 외에는 병원내에서 편하게 자기 할 일 하면 된다. 폰을 만지던가 영화를 보던가 책을 읽던가 다만 흡연은 안된다. 흡연자는 실험이 끝날때까지 절대 흡연을 할 수 없다. 그리고 별에 별 놈들이 다 오기 때문에 숙면은 취할수 없으며 밥이 부실하기에 몹시 배가 고프다. 페이는 약물과 기간에 따라 틀리지만 보통 평균 30~40만원의 페이를 가져갈 수 있다. 단점은 한번 지원하면 3개월간 지원 할 수 없으며, 부작용 증상으로 구토, 어지럼증 및 각각의 증상이 나타나는 사람도 있다.

 

2.임상실험

 

 생동성과 비슷하나 생동성은 약의 기간을 늘리기 위하여하는 안전한 테스트라면 임상은 약이 판매되기전에 하는 테스트다. 꽤나 몸에 치명적 일 수 있으며 최대 부작용으로 사망까지 올 수도 있다. 국내에도 가끔 나오긴 하는데 자주 나오진 않고 외국에서 주로 많이 시행되며 외국 노동자들이 지원을 많이 한다고 알려져있다. 페이는 굉장히 강하다. 예전에 보았을 때 페이가 90만원인가 본 기억이 있다.

 

 

 

3.인력소 막노동 알바 일명 노가다

 

 남자만 가능한걸로 알고 있는 사람이 많지만 아니다 여자도 가능하다. 막노동은 아침 일찍 인력소를 방문하여 일을 부여받아서 현장에 배치되어 여러가지 일을 하게 된다. 일당을 받을수 있는 매력이 있으나 잘못 떨어지면 그 날 하루 지옥을 맛볼수 있다. 만만하게 보지 마라 노가다판에 있는 사람중 사연없는 사람은 한 명도 없다. 간다고 바로 일을 받을 수 있는건 아니고 날마다 틀리다. 만약 전문기술이 있다면 페이는 상당하지만 당신이 이쪽에 처음 방문 한거라면 어차피 잡부다. 돈 벌고 싶다면 추천한다. 특히 종종 야간작업이 있는데 이거야 말로 진정한 고수익단기알바다. 야간 막노동 페이는 정말 끝장나니까. 주간 일당 페이 약 9만 야간은 약 4시간 작업 7~8만원

 

4.조선소

 

 막노동의 끝판왕 조선소다 보통 팀으로 움직인다. 적응되면 진짜 돈하나는 끝장나게 만지고 오지만, 비추한다. 환상의 나라가 여러분을 기다릴 것이다.

 

 

 

 

5.호빠 선수 도우미 일명 화류계

 

 화류계에는 1부와 2부가 존재한다. 1부는 여성도우미(밤) 2부는 남성도우미(새벽) 그리고 호빠가 존재한다. 자기가 깔창깔고 180넘고 스타일 좋고 말빨 좋고 놀 줄 안다 싶으면 돈 한번 제대로 만질 수 있다. 보통 20대 초반이 유리하다. 학생들이 방학때 많이들 한다. 보통 가명을 써서 자기 소개하며 초이스 되는 날에는 꽤나 짭짤하게 벌고 초이스 없는 날에는 땡치는거다. 이 돈 맛에 빠져들어 이 곳에 정착하는 인물이 꽤나 많으나, 매우 위험한 곳이니 잘 생각하기 바란다. 특히 여성은 왠만하면 하지 않는게 좋다.

 

 

6.인포메이션 도우미 및 안내도우미 나레이터

 

이건 여성에게 해당된다. 주로 외모와 미소를 보고 채용한다. 모델하우스같은 인포메이션 데스크에서 고객들 안내를 도우며 시간대로 멘트를 날려준다. 굉장히 간단한 일이며 페이는 굉장히 쎄다.

 

 

 

7.공장

 

 

2교대 근무 쉬는날은 야간과 주간이 바뀌는 날 정말 죽도록 같은 작업만 반복한다. 이걸 고수익단기알바라고 하기엔 사실 뭔가 애매모호하다. 딱 하는 만큼 받는다. 그리고 굉장히 빡세다. 쉽지 않다. 특히 식품공장 걸리면 지옥같다. 다만 한달동안 빠짐없이 쭉 나갔다면 한달에 약 200정도 들어온다. 오로지 필요한건 근성과 인내뿐

 

 

8.피팅모델 및 사진모델

 

 

자신이 스타일이 되며 다양한 표정과 포즈의 연출이 가능하다면 가능하다. 피팅모델 자체도 페이가 강하며, 사진사들의 페이모델이 될 수 있다. 짧은 시간에 짭짤하게 받을 수 있다.

 

 

 

세상에 쉬운 일은 없다. 지금이라도 열심히 자신의 재능을 키우길 바란다.